[잠실나루역] 임뻬라또
잠실나루역 앞에 있는 파크리오 A동 상가 1층에는 떡볶이와 김밥, 국수를 팔고 있어 간단하게 밥을 먹기 좋다. 나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에 있는 임뻬라또라는 이탈리아 식당으로 갔다.

평일 11시 30분부터 3시 사이(아마..? 정확한 시간은 전화문의)는 런치타임으로 임뻬라또 샐러드가 제공되며 식사메뉴 주문 시 탄산음료나 커피를 제공한다.

매장 안은 전체적으로 조명이 어두운 편이지만 식사를 즐기기에 분위기가 나쁘진 않았다.


첫 방문이기에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하는 뽀모도로 파스타를 주문하였는데 런치타임이라 샐러드와 식전빵, 탄산음료(콜라,사이다,커피 중 선택)을 제공받았다. 달콤한 오렌지청 소스를 뿌린 샐러드는 샐러드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나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다. 나는 달콤한 맛을 좋아해서 괜찮았다.

식전 빵인 블랙 브레드는 무난하였다. 올리브유 위에 있는 된장 같은 블랙 올리브 페스토는 단맛이나 다른 맛이 나지 않아 낯설 수 있다. 로즈마리를 넣은 올리브오일은 묵직한 느낌으로 빵이 가볍지 않게 잡아주어 찍어먹기에 괜찮다.
탱글한 식감과 소스가 풍부하게 묻어나는 숏 파스타면을 좋아해 리카토니(Rigatoni)면과 푸실리(Fusilli)면이 있는 뽀모도로(Pomodoro)를 주문했다. 큼직만한 리카토니와 진한 토마토 소스가 잘 어울린다. 다음에는 크림이나 올리브 파스타도 먹어보아야겠다. 피클은 약간 달기는 하지만 다른 곳에 제공되는 피클보다는 덜 달아서 나쁘진 않았다.

평일 점심시간에 이용한다면 만족스러운 식사가 될 것 같다.
임뻬라또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17-4 파크리오A상가 308호
전화번호: 02-420-2131
영업시간: 평일 오전 11:30~오후 3:30, 오후 5:30~10:00, 주말 오전 11:30~오후 10:00